정치시사2018. 8. 11. 18:05
반응형






정동영 대표, "국민이 눈물 흘리는 현장으로 가겠습니다" (feat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 변진섭)


[인동초TV] 유튜브 정치시사 채널, 민주평화당과 정동영 지지채널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은 인동초TV의 힘입니다 감사합니다◁




민주평화당의 새 지도부 정동영호(號)가 5일 출범했다. 4선 중진의 정동영 신임 당 대표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치와 향후 다당제 구도를 확립하고 여야 5당이 연대하는 선거제도 개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정 대표는 이번 전당대회에서 68.57%의 득표율을 얻어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2위인 유성엽 의원(41.45%)과도 27.12%p 차이를 보이며 여유있게 승리를 이끌어냈다.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수 있습니다.큰 이미지 보기

▲ 민주평화당 당대표로 선출된 정동영 의원이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민주평화당 제1차 정기 전국당원대표자대회에서 손을 맞잡아 들고 있다./뉴시스

유 의원을 비롯해 최경환 의원, 허영 대전시당위원장, 민영삼 전 최고위원이 득표율에 따라 최고위원으로 뽑히며 새 지도부에 입성했다. 이와 함께 신임 청년위원장에는 서진희 대전시당위원장이, 여성위원장에는 단독 출마한 양미강 전 여성위원장이 무투표 당선됐다.



정 대표는 수락연설을 통해 "당원들이 저 정동영에게 10년 만에 기회를 줬다"며 "평화당을 살리고 자영업자, 중소기업, 농민, 비정규직 노동자, 청년 등 사회경제적 약자를 위해 정치를 하라는 당원들의 명령을 받들어 평화당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여의도 정치에는 희망이 없다"며 "평화당을 이끌고 국민들이 눈물을 흘리는 현장으로 가겠다"고 강조했다.



인동초TV [티스토리 블로그]

http://indongcho.tistory.com/




정동영 대표, "국민이 눈물 흘리는 현장으로 가겠습니다" (feat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 변진섭)
































반응형
Posted by 민주평화뉴스_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