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시사2018. 6. 19. 20:18
반응형






김부선, "문성근 선배, 인간쓰레기 같은 그런X을 지지하셨군요"  2018 06 19



문성근, '이재명 지지자'란 주장에 "참으로 어처구니 없어"



배우 문성근은 4년 전 김부선이 자신을 언급한 페이스북 글에 대해 해명했다.

문성근은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2014년 6월 작성된 김부선의 페이스북 글을 캡처해 "저 페북 글이 SNS에 돌아다닌다. 이게 단초가 되었는지 '침묵하면 공범이다', '선택적 정의냐', 'OOO 빠냐' 별별 소리가 다 나온다"라고 밝혔다.


당시 김부선이 작성한 글에는 '문성근 선배, 인간쓰레기 같은 그런 X을 지지하셨군요. 진짜 실망스럽습니다. 진짜 놀랍습니다. 그 X이 내게 무슨 짓을 했는지 잘 아시면서'라고 적혀 있었다.


문성근은 이 글에 대해 "2014년 6월 지방선거 때 제가 전국을 돌며 민주당 후보들 지원활동을 하던 중 성남에서 이재명 후보 지지연설을 한 날 올라온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까지 김부선 씨가 제게 도움을 요청하긴커녕 그 사안에 대한 그녀의 주장조차 단 한마디 들은 적이 없는데, '잘 아시면서'라니"라며 "저 글이 4년이 지나 이번 지방선거에서 또 말썽을 일으킬 줄 알았다면, 그 때 '삭제와 사과'를 요구 했겠지만 그때는 그저 '기억이 뒤엉켰나 보지 뭐...' 했고, 곧 잊었다"라고 말했다.


문성근은 "2017년 대선이 끝나고 한 번 전화를 걸어왔던데, 그건 저 글과 직접 관련이 없어 공개하지 않는다. 느닷없이 이 뭔 소란인지 참으로 어처구니없다"라고 했다.


한편 김부선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과거 연인 관계였음을 주장해 6·13 지방선거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하지만 이 지사 측은 김부선과는 단지 변호사와 의뢰인 관계 뿐이었다며 김부선 주장을 부인했다.

반응형
Posted by 민주평화뉴스_대표기자